▲ 사진=뮤직팜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곽진언이 6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곽진언의 신곡 ‘너의 모습’이 발매된다.

곽진언이 지난해 11월 싱글 ‘자유롭게’를 발표한 데 이어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 ‘너의 모습’은 곽진언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아날로그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으며 곽진언 특유의 감성과 저음이 트랙 전편에 스며들어 감성을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일상의 나른한 단상을 잔잔하게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곽진언의 음악을 더욱 도드라지게 한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곽진언의 절친들이 스태프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기쁨 감독은 뮤직비디오 연출에 나섰으며 모델 박경진은 뮤직비디오 출연을 자처하는 등 각별한 우정을 자랑해 훈훈함을 더했다.

곽진언은 “이번 곡은 이별에 관한 노래다. 친구들과 함께 만든 곡이다. 도와준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면서 “들어주시는 팬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곽진언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6의 우승자로 지난 2016년 5월 데뷔 정규앨범 ‘나랑 갈래’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드라마 ‘미생’ ‘써클’ ‘나의 아저씨’, 영화 ‘국제시장’ 등의 OST와 KBS2 음악 예능 ‘불후의 명곡’을 통해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