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댄스 커버 영상이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앞서 22일 오후 8시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127 ‘체리밤’(Cherry Bomb)의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국내 및 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아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달의 소녀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검은색 트레이닝을 맞춰 입고 오차 없는 각도와 동선으로 칼군무를 선보했다. 멤버들은 고난이도 동작들 또한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 3월 공개된 이달의 소녀 ‘#’(샾) 티저 영상의 로고가 마지막 장면에 나와 이번 영상이 일반 댄스 커버 영상이 아닌 다음 앨범에 대한 힌트임을 암시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달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을 때도 파워풀한칼군무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공개되는 댄스 커버 영상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이달의 소녀가 또 어떤 매력으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 3월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