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데뷔 앨범의 프리뷰를 공개하며 데뷔를 앞두고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16일 낮 12시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AB6IX의 데뷔 EP ‘B:COMPLETE(비컴플릿)’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BREATHE’를 비롯해 ‘ABSOLUTE’, ‘별자리’, ‘FRIEND ZONE’, ‘LIGHT ME UP’, ‘둘만의 춤’ 그리고 ‘HOLLYWOOD’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AB6IX 멤버들의 다양한 앨범 이미지가 담겼다.

가장 많은 관심사였던 타이틀곡 ‘BREATHE’는 경쾌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강렬한 딥하우스 장르로 단번에 팬들을 사로잡았다.

소록곡 ‘별자리’는 ‘아름다운 우리 자릴 만들게, I’ll Be Your Shining Stars’란 아름다운 가사가 특징인 팬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첫 데뷔 앨범 ‘B:COMPLETE’에는 타이틀곡 ‘BREATHE’의 장르인 딥하우스를 비롯해 트랩 힙합, 모던록, 어반 하우스 등 다양한 색깔의 곡들이 담겨있다.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세상과 소통할 AB6IX의 출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AB6IX는 오는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데뷔 쇼케이스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한 AB6IX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