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그녀의 사생활'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안보현이 박민영에게 숨겨뒀던 진심을 가득 담은 고백을 전한다.

15일 tvN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 드래곤) 11회에서 성덕미(박민영 분)의 소꿉친구 이자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출신의 유도 체육관 관장 남은기(안보현 분)의 한판 승부가 방송될 예정이다.

안보현은 듬직하고 든든한 대형견 남사친의 모습을 싱크로율 100%로 소화하며 시청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그녀의 사생활’ 10회에서 은기는 덕미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거울 앞에서 “금메달은 못 따고 은퇴했지만, 너를 위한 경기에 은퇴는 없어! 널 좋아해!”라며 고백 연습을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안보현은 솔직하고 진솔한 눈빛으로 은기를 완벽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이어 덕미의 집 앞으로 찾아온 라이언(김재욱 분)에게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내가 필요하다는데! 지금 덕미가 누굴 더 믿는지, 모르겠습니까”라며 그동안 숨겨왔던 덕미에 대한 마음을 터트리며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고조시켰다.

오늘(15일) 방송될 ‘그녀의 사생활’ 11회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안보현의 한판 승부가 그려진다. 소꿉친구, 가족이 아닌 남자 남은기로 봐주길 바라는 진심 100%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설레게 할 예정이다.

모두가 원하는 남사친, 갖고 싶은 남사친의 안보현의 모습은 오늘 15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