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홍진영이 홈쇼핑에 출격해 완판 신화를 이어간다.

23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에 홍진영이 출연해 ‘홍샷 5.5 페미닌 워시’를 선보인다.

‘홍샷 5.5 페미닌 워시’는 홍진영이 제작 전반에 참여한 여성청결제로 이름 그대로 pH 5.5의 약산성 클렌저다.

일반적인 수돗물(pH 6~7)보다 자극이 없는 ‘홍샷 5.5 페미닌 워시’는 자연에서 나온 원료를 고집했다. 오레가노 오일, 향부자, 영릉향, 사상자, 감초, 황벽나무, 대나무초 등 추출물로 제조했다. 계면 활성제 성분은 코코넛 오일로부터 추출해 유해 성분도 배제했다. 화학 방부제, 향료, 색소 등도 사용하지 않아 미국의 환경 활동그룹 ‘EWG’에서 그린 등급을 획득했다. 인체 적용 시험도 안전하게 끝마쳤다. 질염을 유발하는 칸디다 균에 대해 91% 항균 효과를 인증 받았고, Y존 피부 보습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도 얻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본품 3통, 리필 3통, 여기에 란제리 향수까지 알찬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또 온라인 선주문 이벤트도 마련돼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됐다. 오는 24일 밤 11시 59분까지 홈페이지 구매 후 상품평을 등록한 고객에 한해 여행용(50ml)을 추가 증정한다.

앞서 홍진영이 홈쇼핑에 출연해 ‘조기매진’ ‘완판’과 함께 제품 이름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바 있어 이번 ‘홍샷 5.5 페미닌 워시’로 완판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