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내추럴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2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FANCY YOU' 단체 티저를 공개해 신곡 ‘FANCY(팬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FANCY’로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강렬한 색감의 패션으로 화려한 비주얼이 강조된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멤버들의 편안하고 밝은 미소가 돋보이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완전체 티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9인 9색의 개성을 살린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온화한 무드를 풍기며 어떤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콘셉트 장인’ 다운 면모를 드러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1일 공개된 새 앨범 ‘FANCY YOU’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3번 트랙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4번 트랙 ‘HOT(핫)’, 5번 트랙 ‘TURN IT UP(턴 잇 업)’, 6번 트랙 ‘STRAWBERRY(스트로베리)’가 각각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과 호기심을 더했다.

또 타이틀곡 ‘FANCY’를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대히트를 예고했다.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은 트와이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바 있다.

트와이스는 국내 컴백과 함께 2019 월드투어 개최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오는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이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