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색다른 헤어스타일도 찰떡같이 소화해 화제다.

지난 11일 저녁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모모랜드의 ‘암쏘핫(I'm So Hot)’ 무대가 노래방 콘셉트의 스페셜 스테이지로 꾸며졌다.

이날 주이는 파격적인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페셜 무대를 위해 깜짝 변신을 시도한 주이의 열정에 현장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주이는 ‘흥부자’란 별명답게 넘치는 에너지를 뽐냈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주이가 속한 모모랜드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를 지난달 20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암쏘핫’으로 음악 방송 3관왕을 기록했다. 지난 4일에는 홍콩 공식 팬미팅 ‘2019 HELLO, MERRY GO HONGKONG’을 개최하고 2천여 관객들과 호흡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약 10만 명에 육박하는 필리핀 팬덤을 가지고 있어 모모랜드의 필리핀 공식 팬쉽 ‘The 1st MERRY-GO-ROUND in the Philippines’의 모집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12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암쏘핫’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