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밀리언마켓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신예 래퍼 쿠기(Coogie)가 반항미를 업그레이드하고 돌아왔다.

10일 0시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쿠기의 새 디지털 싱글 ‘HOOLIGANS(훌리건스)(Feat. BILL STAX)’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뿌연 연기로 가득 찬 어두운 지하실에 경광등이 울리고 있고 오토바이 앞에 무심한 듯 앉아있는 쿠기와 BILL STAX(빌스택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는 전체적으로 강렬한 색감과 실험적인 영상 연출이 돋보이며 악동으로 분한 쿠기의 한층 더 반항적인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지난해 12월 발매된 ‘EMO #1’에 이어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쿠기의 새 디지털 싱글은 타이틀곡 ‘HOOLIGANS(Feat. BILL STAX)’와 ‘TITLE’ 총 두 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밀리언마켓 힙합 레이블 ATM의 수장 BILL STAX가 타이틀곡의 피처링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이들의 특급 콜라보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쿠기의 새 디지털 싱글 ‘HOOLIGANS(Feat. BILL STAX)’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지난해 싱글 앨범 ‘HBK (Feat. Ted Park)’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쿠기는 9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 각종 페스티벌 참석 및 유명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은데 이어 최근 데뷔 첫 드라마 OST, Mnet ‘고등래퍼3’ 객원 심사위원 출연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