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k.ent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개그우먼 출신 가수 라윤경이 전국의 숨은 온키즈존 명소를 KTV에서 소개한다. 

22일 소속사 Yk.ent에 따르면 라윤경이 제작하는 육아 정보 프로그램 ‘아가볼(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 KTV 국민방송에서 오는 27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아가볼’은 최근 노키즈존(No Kids Zone)이 확대 대면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 줄어듦에 따라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온키즈존을 소개하는 육아 정보 프로그램.

특히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재미와 함께 전달하는 ‘아가볼’은 기존 유명한 장소가 아닌 지자체의 숨어있는 명소를 소개해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 사진=Yk.ent

‘아가볼’은 오랜 준비 기간을 거친 뒤 지난해 12월부터  사전 제작된 프로그램인 만큼 높은 완성도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MC를 맡고있는 라윤경은 “부모들의 고민을 싹~해결할 때 까지 전국을 돌며 방송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라윤경은 제주를 시작으로 원주, 전주, 이천, 대구 등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Yk.ent

‘아가볼’ 제작진은 “연예인분들도  가족과 함께 촬영에 합류한 만큼 큰 관심을 모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전국의 숨은 온키즈존 명소를 소개하는 육아 정보 프로그램 ‘아가볼(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은 오는 27일 오후 5시 KTV 국민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