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MBC ‘복면가왕’ 캡처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프로미스나인 규리가 ‘복면가왕’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봄봄봄 봄이 왔네요 봄꽃’의 정체가 프로미스 나인의 규리로 밝혀졌다.

규리는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봄비와 함께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로 무대를 꾸몄다. 규리는 봄을 닮은 포근한 매력과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 정체를 공개하는 솔로곡 무대에서 규리는 린의 ‘사랑했잖아’를 선곡해 아련한 감성과 안정적인 보컬 실력으로 연예인 판정단과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연예인 판정단 김현철은 “기름이 빠진 음색이다. 에어프라이어 같다”고 평가했고 윤상은 “억지로 만들 수 없는 순수함에 표를 드렸다”, 작사가 김이나는 “가사를 자기 대사로 소화할 줄 아는 모습에 배우일 것이라 생각했다. 가사 전달력이 뛰어나다”는 등 호평이 쏟아졌다.

▲ 사진 = 오프더레코드

방송 이후 규리는 “안녕하세요. 프로미스나인 규리 입니다. 제가 멤버들 없이 혼자서 무대에 오른 것이 처음이라 준비하면서도 너무 많이 떨렸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서 멤버들의 소중함을 또 한 번 알게 되어 정말 행복하면서도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라고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무대 위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프로미스나인으로서 장규리로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이와 함께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봄꽃 가면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발산하는 규리의 ‘복면가왕’ 출연 인증샷이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활약을 펼친데 이어 올해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할 것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