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신인 3인조 보이그룹 트레이(TREI)가 팬들과 색다른 시간을 보냈다.

트레이가 서울 홍대 프리즘홀에서 팬미팅과 콘서트를 결합한 공연형 팬미팅인 팬서트 ‘TREI School’를 지난 16일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트레이스쿨’은 트레이 멤버들이 팬들에 대한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착안했다.

트레이는 음악 방송 등을 통해 입증했던 안정적이고 우월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을 팬들 앞에서 완벽하게 뽐내며 첫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트레이스쿨’이라는 이름에 맞게 교복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타이틀곡 ‘멀어져’를 시작으로 ‘너의 밤’, ‘안아줘’, ‘아가씨’ 등 데뷔 앨범 ‘BORN ; 本’에 수록된 곡은 물론 ‘멀어져’의 어쿠스틱 버전, 김준태의 솔로 무대 케이윌의 ‘내 생애 아름다운’의 커버 공연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 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특히 ‘안아줘’ 무대에서는 리더 이재준이 직접 창작한 안무로 무대를 꾸며 특별함을 더했고 무대 중간 영상이 나온 후 캐주얼한 의상으로 환복해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또 ‘아가씨’ 무대 중간에는 트레이 멤버들이 팬들의 핸드폰을 무대로 받아 직접 셀카와 영상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트레이 멤버들은 사전에 SNS를 통해 팬들에게 질문을 받아 Q&A 시간을 가졌고 학교라는 콘셉트에 맞게 멤버들의 생활기록부를 각색해 팬들에게 배부하고 그에 대해 설명하는 등 팬서트를 알차게 채웠다.

한편, 트레이는 최근 KBS1 ‘열린 음악회’에 참석해 데뷔곡 ‘멀어져’ 무대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