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삼화네트웍스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나쁜 놈 혼내주는 다혈질 사제 김남길이 이번에는 열무 싸대기를 날려 안방을 통쾌하게 만든다.

8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불의를 참지 못하는 다혈질 사제 김해일(김남길 분)이 불량급식 업체를 급습한다.

극중 김해일은 사망한 이영준(정동환 분) 신부의 누명을 조사하다가, 비리로 가득한 ‘구담구 카르텔’ 일당의 실체를 파악했다. 그러나 관피아(관료+마피아), 조폭, 사이비 종교가 유착해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구담구 카르텔’에 맞서기는 쉽지 않은 상황.

이날 방송에서 악에 맞서 고군분투하던 김해일이 하느님으로부터 계시를 받고, 반격의 첫 걸음을 떼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영준 신부의 사건을 조사하던 김해일이 불량급식 업체를 찾아간 것.

공개된 사진 속 김해일은 한 눈에 보기에도 위생 상태가 불량해 보이는 사업장을 매서운 눈빛으로 훑어보고 있다. 이내 열이 받은 김해일은 사장에게 열무를 집어 던지고, 그 옆에 선 구대영(김성균 분)은 깜짝 놀라고 있다. 절도 있는 동작과 단호한 표정으로 악질 사장을 혼내주는 김해일의 시원한 ‘열무 싸대기’ 한 방이 유쾌 통쾌한 장면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해일은 ‘구담구 카르텔’을 분석, 반격의 행보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기대를 높였다. 카르텔의 실체를 파악한 김해일이 과연 어떤 작전으로 견고한 악의 카르텔을 무너뜨릴지, 불량급식 업체 급습을 시작으로 펼쳐질 그의 회심의 반격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다혈질 사제 김해일과 바보 형사 구대영이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 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 극중 악당들을 혼내주는 김해일의 모습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호평 속에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열혈사제’는 전국 시청률 17.2%, 최고 시청률 22.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