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승리 SNS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버닝썬 대표의 모발에서 마약류 성분이 발견됐다고 보도된 가운데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할 의사를 밝혔다.

2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어제(26일) 저녁 소속사로 전달해온 승리의 입장을 전한다”며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YG는 “승리는 지난 한 달간 본인으로 인해 제기되어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의견을 전달해 왔으며 미비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해당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정밀 마약 검사 및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하여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역시 승리의 의견에 동의하는 바 YG 법무 팀은 오늘 오전 중으로 해당 수사기관인 광역수사대에 연락을 취하여 승리의 조속한 자진 출두 의지와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하고 싶다는 의견을 공식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YG는 철저한 경찰 조사를 통해 진상규명을 희망하고 문제가 있다면 법적 처벌을 받겠다는 의사와 더불어 허위 사실일 경우 경찰 수사 요청과 고소 고발을 통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최근 승리는 사내 이사로 재직했던 클럽 버닝썬의 경찰 유착, 마약 유통, 성범죄, 폭행 등의 의혹으로 논란이 됐다. 한 매체에서는 버닝썬의 이문호 대표의 모발에서 마약류 성분이 검출됐다고 보도했다.

또 승리는 공동 대표로 있었던 유리홀딩스의 대표이자 배우 박한별의 남편으로 알려진 유 모씨와 함께 외국인 투자자를 위해 성접대를 준비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경찰은 해당 의혹을 내사를 통해 확인하겠다는 방침이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저녁 소속사로 전달해온 승리의 입장을 전합니다.

승리는 지난 한 달간 본인으로 인해 제기되어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의견을 전달해 왔으며 미비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해당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정밀 마약 검사 및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하여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왔습니다.

소속사 역시 승리의 의견에 동의 하는 바 YG 법무 팀은 오늘 오전 중으로 해당 수사기관인 광역수사대에 연락을 취하여 승리의 조속한 자진 출두 의지와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하고 싶다는 의견을 공식적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철저한 경찰 조사를 통해 무분별한 소문들의 진상이 하루라도 빨리 규명되길 희망하며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그에 응당한 법적 처벌을 달게 받아야 할 것입니다.

반대로 허위 사실로 밝혀질 경우 공식 경찰 수사 요청은 물론 고소 고발을 통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