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에픽하이 공식 SNS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앨범 참여진의 1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선우정아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26일 0시 에픽하이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3월 11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의 1차 라인업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앨범명 ‘sleepless in __________’ 텍스트를 중심으로, 앨범 참여 아티스트로 추측되는 인물들의 폴라로이드 사진 여러 장이 붙여있다.

1차 라인업으로 에픽하이 세 멤버 타블로, 미쓰라, 투컷과 가수 선우정아의 사진만이 제대로 공개되며, 선우정아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사진 속 다른 폴라로이드 사진 속 인물들은 뒷모습으로 나와 정체가 아직 베일에 가려져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에픽하이는 해당 이미지와 함께 ‘sleepless in __________ 참여진 라인업 1/3’이라는 캡션을 남기며 라인업을 총 3회에 걸쳐 오픈할 것임을 암시했다.

에픽하이와 선우정아의 첫 협업 결과물은 어떨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동시에 또 어떤 아티스트들이 ‘sleepless in __________’에 참여했을지 궁금증이 유발된다.

팬들은 유나, 크러쉬, 코드 쿤스트, 방탄소년단 슈가 등을 예상하는 가운데 팬들의 추리가 맞아떨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