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SF9 찬희가 다정한 밀크남으로 등장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8일 올레tv모바일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 출연하는 SF9 찬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찬희는 온도차가 느껴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촬영 전 대본을 꼼꼼하게 읽는 모습에선 연기에 대한 진지함이 묻어나는데,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소품으로 쓰인 포크를 들며 미소 지으며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최근 종영한 JTBC ‘SKY 캐슬’에서 인성도 성품도 완벽한 청정 고딩 황우주 역을 맡아 성숙한 감정연기로 호평 받았던 찬희는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는 대학생의 풋풋한 연애를 그려내며 완전히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찬희는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성격을 지닌 인기남 윤단 역을 맡았다. 윤단은 다정하고 부드러운 매력의 밀크남에서 사랑이란 감정에 눈뜨며 직진남으로 변하는 인물이다.

특히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 찬희는 요리하는 모습 등 ‘SKY 캐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올레tv모바일과 유튜브 채널 대나무숲TV를 통해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0시 공개되는 ‘네 맛대로 하는 연애’는 사랑에 허기진 청춘들의 로맨스를 다룬 푸드 웹드라마로 20대 남녀의 연애 이야기를 음식과 요리 과정에 빗대어 풀어나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