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싸이더스HQ, FNC엔터테인먼트, HB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의 아역군단이 ‘해피투게더4’에서 뭉친다.

22일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측은 “뜨거운 화제 속에 있는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녹화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선보일 통통 튀는 활약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비지상파 시청률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JTBC ‘SKY 캐슬’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은 ‘해투4’에서도 신선한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들이 처음으로 예능에 동반 출연하며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현실 케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해투4’ 측은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이 화제의 드라마 뒷이야기와 함께 신선한 흑역사, 찰진 절친 케미 등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토크들과 남다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