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코리아데일리 안승희 기자] 위너가 완전체 여행 리얼리티 ‘위너 베케이션’을 전격 공개한다.

‘위너 베케이션 -후니투어-’는 위너의 여행 리얼리티 예능으로, 제주도로 떠난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는다.

오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방영 예정이며 총 8회로 구성됐다. 모든 영상은 올레 tv 모바일 어플에서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에 관계 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이번 여행은 멤버 이승훈이 직접 ‘후니투어 가이드’로 나서 제주도 맛집과 여행 코스를 안내하며 재미를 더한다. 힐링, 레저, 미각 만족 패키지로 멤버 모두에게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배지를 획득해야 하는 미션도 준비됐다. 가장 많은 배지를 모은 멤버에겐 초호화 상품이 증정돼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의 열정적인 반응도 확인할 수 있다.

위너는 지난해 방송과 라디오, CF를 종횡무진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12월에 발표한 싱글 ‘MILLIONS’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비롯해 음악방송 6관왕까지 휩쓰는 저력을 펼쳤다.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위너는 현재 북미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L.A에서 뜨거운 무대를 펼친 멤버들은 오는 24일 시카고, 27일 캐나다 토론토를 거쳐 29일 뉴욕까지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