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레드캥거루 제공]

후니용이x한혜진, SBS '인기가요'에 이어 KBS2 '뮤직뱅크' 전격 출연

트로트 남성 듀오 후니용이, '너 때문에 살아' 가수 한혜진 피처링...환상적인 콜라보 선보일 예정

[코리아데일리 안승희 기자] 트로트 듀오 후니용이와 선배 가수 한혜진이 18일 KBS2 뮤직뱅크에 전격 출연 한다.

후니용이는 선배 가수 한혜진의 적극적인 피처링 지원사격을 받아 히트곡 '너 때문에 살아'를 불러 명불허전 콜라보 무대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디스코 색이 가미된 시티팝 장르'너 때문에 살아' 발매후 후니용이는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돌 팬심을 일으켜 화제였으며, 이번 뮤직뱅크 출연으로 또 한번 트로트돌 열풍을 이어나간다.

한편 후니용이는 "인기가요에 이어 뮤직뱅크에 출연해 저희 노래 '너 때문에 살아'를 아이돌 팬들과 공감할 수 있어서 좋다"며 "특히 한혜진 선배님이 평소에 의상부터 다 세심하게 체크해 주시는데, 뮤직뱅크 한무대에서 함께 노래 부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아이돌 중심 무대에 트로트 대표가수로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혜진은 "평상시 눈여겨보고 열심히 하는 후니용이라 망설임 없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너 때문에 살아'는 젊은 층에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곡이니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부와 함께 실력파 후배와 함께 무대에서는 기쁜 소감을 밝혔다.

'너 때문에 살아'는 '오해는 이해로 실망은 실수로' 등의 가사를 통해 대중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으며, 감미로운 후니용이 두 멤버의 호흡과 한혜진의 깊은 음색을 담은 피처링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후니용이와 한혜진의 환상적인 콜라보무대는 18일 오후 5시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