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하이어뮤직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래퍼 HAON(김하온)이 새해 첫 번째 신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HAON이 오는 1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꽃(prod. AVIN)’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꽃’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첫 번째 EP앨범 ‘TRAVEL: NOAH’ 이후 HAON이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HAON이 성인이 된 뒤 발매하는 첫 번째 앨범이다.

앞서 14일 오후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꽃’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나의 마지막 급식”이라는 HAON의 과거 셀프 촬영 영상이 담겨 있으며, 그 중에서도 교복을 입은 앳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래들의 모습을 담은 수많은 영상이 ‘HAON’이라는 스펠링으로 포개지며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HAON은 지난해 Mnet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하이어뮤직에 공식 합류했고 꾸준한 음악 작업과 공연 등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첫 번째 EP앨범 ‘TRAVEL: NOAH’를 통해 자신의 내면세계를 표현한 완성도 높은 곡들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올해 성년이 된 HAON이 첫 번째 신곡 ‘꽃’을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HAON의 신곡 ‘꽃’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AON은 2019년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