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J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트로트 신인 가수 이채윤이 신곡 ‘삼삼하게’를 발표한다.

오늘(3일) 상큼하고 통통 튀는 보이스로 독보적인 매력을 소유한 신인 가수 이채윤이 ‘삼삼하게’를 발매하고 성인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삼삼하게’는 경쾌하고 발랄한 리듬을 기반으로 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가진 곡으로 징과 꽹과리 등 국악기를 접목하여 남녀노소 모두 흥을 돋우는 희망적인 대 국민송을 예고하고 나섰다.

특히 ‘삼삼하게’는 트레이닝부터 디렉팅, 작사, 작곡까지 국민 코러스 김현아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 장윤정의 ‘어머나’와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작곡한 김정묵의 편곡과 기타리스트 이성열이 연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채윤은 국민 그룹 코요태가 소속된 KYT엔터테인먼트의 총괄이사 유병재 대표가 제작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JJ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채윤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삼삼하게’를 발매하면서 정식으로 인사드리게 됐다”며 “새해를 맞아 에너지 넘치고 기분 좋게 시작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희망적이고 경쾌한 곡으로 준비하게 됐다. 정말 많은 노력과 열정으로 준비한 곡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기분 좋은 새해를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3일 낮 12시 이채윤이 ‘삼삼하게’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