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아이돌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
‘가요무대’ ‘전국 노래자랑’ 넘어 토크쇼 진출 예고
예능 토크쇼 자신 있어 ‘넘치는 끼와 개인기 장착!’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김수찬이 ‘남자 홍진영’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김수찬이 홍진영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 범위를 넓힌다.

JTBC ‘히든싱어’에 남진의 모창능력자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김수찬은 그 이전에 ‘인천 청소년 가요제’, SBS 추석특집 ‘내가 진짜 스타’에서 대상을, KBS1 ‘전국 노래자랑’ 충남 대천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검증된 실력자.

어려서부터 감출 수 없는 끼를 소유했던 김수찬은 “지금도 행사 끝내고 친구들을 만나서 꼭 노래방을 간다”며 노래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김수찬은 모든 신인 트로트 가수들이 꿈의 무대로 뽑는 KBS1 ‘가요무대’와 ‘전국 노래자랑’에 오랜 시간 꾸준히 출연하고 있다.

김수찬은 “‘히든싱어’ 출연 이후 거의 바로 ‘가요무대’에 출연했다. 첫 무대에 불렀던 노래, 입었던 옷까지 기억한다. 처음에는 겁이 없었다. 지금보다 더 여유로웠고 긴장도 더 안 했다”며 “설수록 무대의 중요성을 많이 느끼고 있다. ‘가요무대’와 ‘전국 노래자랑’을 꾸준히 출연해 지방 가면 많이 알아봐 주신다”고 밝혔다.

그의 다음 목표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 김수찬은 넘치는 예능감과 개인기를 뽐낼 수 있는 ‘라디오스타’에 꼭 출연하고 싶다고 꼽았다.

김수찬은 “노래만 잘해서 되는 시대가 아닌 것 같다. 예능 토크 쪽도 도전하고 싶다”며 “노래, 연기, 예능 다 잘하는 임창정 선배님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카메오나 엑스트라라도 하며 연기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개인기도 많고 예능감이나 끼가 많다. 사소한 장점이 많다”며 “머리가 커서 어르신들이 멀리서 잘 보인다. 저 멀리서도 딱 저인 줄 알아보신다. ‘김수찬이 구나’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더 넓은 무대로 도약하는 김수찬의 행보에 관계자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