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김효진기자]

전라남도는 전남행복 시대를 위한 행정과 주민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는 민원메신저들과 도정 발전을 위한 소통 및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전라남도는 19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도내 민원메신저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간담회를 갖고 2년 동안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민원메신저는 2003년부터 도입운영하고 있는 제도로 다양한 분야 및 폭넓은 계층에서 위촉돼 2년간 활동하였다.

 

제9기 임기동안 664여건의 각종 생활민원과 정책제안 등 온라인 활동과 자원봉사활동 등을 비롯한 오프라인 활동을 활발히 함으로써 참여 도정 실현에 앞장서 왔다.



이번 간담회는 우수메신저에 대한 시상과 도정발전을 위한 메신저와 도지사간의 토론 및 특강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이날 행사는 지난 2년 동안의 제9기 민원메신저 활동을 마무리한 자리로써 그 동안 민원메신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고경태 대표를 비롯한 권역별 메신저 임원들에게는 감사패를, 우수민원메신저 12명에게는 표창장이 수여됐다.


한편, 전라남도는 ‘제10기 전라남도 민원메신저’를 이달 31일까지 공개모집중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청 도민행복소통실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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