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전국노래교실 선정 10대 가수상 수상등 ‘폭발적 인기’

▲ 전국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유현상이 '청춘응원가'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 사진=안승희 사진기자
12일  서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 12월‘베스트가요쇼및 베스트챠트50’에서 1위를 차지, 축하공연을 하고 있는 유현상.

[코리아데일리 이성호기자] 유현상의 ‘청춘응원가’가 12월 ‘베스트가요쇼및 베스트챠트50’에서 다시한번 1위를 차지했다.

지난12일 서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 ‘베스트가요쇼및 베스트챠트50’에서 유현상의 ‘청춘응원가’는 지난10월에 이어 두 번째 정상의 영예를 누렸다.

‘청춘응원가’는 인기 노래 강사인 송광호와 김현진이 의기투합, 청춘 시리즈를 만든 작품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청춘의 패기와 미래’를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는 중이다.

특히 유현상의 록 보이스 컬러가 힘이 느껴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울려 단숨에 히트곡으로 자리매김 했다.

유현상은 “이 노래를 부르면 왠지 엔돌핀이 샘 솟는다. 팬들도 이노래에 공감을 하고 있는 것 같다”며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길은 최선의 무대로 보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현상은 2018년 전국노래교실 선정 10대 가수상에 3년 연속 수상하는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