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엘로(ELO)의 신곡이 오늘 저녁 드디어 발매된다.

11일 오후 6시 AOMG 소속 뮤지션 엘로의 새 디지털 싱글 ‘나 홀로 집에(Home Alone)’가 발매된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리릭 비디오 및 아카펠라 영상도 AOMG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앞서 10일 AOMG 공식 SNS에 한 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나 홀로 집에’ 아트워크 이미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인 바 있다.

‘나 홀로 집에’는 트랙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요소가 엘로 본인의 목소리로 이뤄진 ‘원 맨 아카펠라 방식’으로 녹음돼 여타 음원과 전혀 다른 희소성을 지니고 있다.

엘로는 “이 노래로 행복한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며 새 싱글 ‘나 홀로 집에’ 발매 소감을 전했다.

엘로가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화음으로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엘로는 올해 ‘OSAKA (Feat. ZICO)’등이 수록된 ‘그라데이션(GRADATION)’ 프로젝트를 비롯해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 ‘더 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이름을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