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유승우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OST 가창자로 합류한다.

10일 오후 6시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 3 ‘I Luv U Luv’가 공개된다.

신나는 컨트리 풍 장르의 ‘I Luv U Luv’은 올해 10월 ‘그대로’를 발매하며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감성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불렀다. 고막 남친 유승우가 드라마 분위기를 한층 더 러블리하고 즐겁게, 따뜻하고 포근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또 ‘I Luv U Luv’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 ‘이사랑’, JTBC ‘힘쎈여자 도봉순’ OST 정은지 ‘그대란 정원’,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로이킴의 ‘좋겠다’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OST를 프로듀싱한 Team Air의 감동is(박지원), 서재하, 김영성의 작품으로 알려져 더 큰 기대를 모은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관심과 사랑에 큰 힘을 얻어 음악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유승우가 부른 ‘I Luv U Luv’은 1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5회보다 빠른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