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뮤직팜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김동률과 아이유가 협업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동화’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김동률의 신곡 ‘동화’의 티저 영상이 동화책의 한 페이지와 같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채워졌다.

김동률만의 감성을 담아낸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눈 덮인 시골 동네와 산 사이로 흐르는 강 위에 잔잔히 지나가는 배가 담겼다. 이어 작은 배 위에 노를 젓는 사람과 종이배를 띄우는 사람이 유유히 떠나가는 모습이 담겼다. 45초간 이어진 티저 영상은 따뜻한 사운드와 애니메이션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유가 피처링 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동화’는 티저 영상 속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사운드의 향연으로 더욱 기대를 높였다.

‘동화’는 지난 1월 발표한 ‘동화’ 앨범의 연장선상에서 세 번째로 공개되는 싱글 앨범으로 올 겨울 김동률이 들려주는 어른을 위한 ‘동화’이다. 여기에 김동률과 아이유가 어떤 하모니를 선보일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김동률은 오는 7일 ‘동화’ 음원 발매에 이어 2018 김동률 콘서트 ‘답장’의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 신곡 ‘동화’ 발매 직후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더 뜨겁다.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송파구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갔다.

김동률의 콘서트가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웰메이트 콘서트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3년 2개월 만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