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임혐정이 ‘아침마당’에서 초대가수로 등장해 도전자들에게 에너지를 전했다.

28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수요일 코너 ‘도전 꿈의 무대’에 가수 임현정이 초대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패자부활전으로 꾸며진 ‘아침마당’에는 윤태화, 최병윤, 윤도, 한민지, 김선용 등이 도전자로 나섰으며 김재원-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 방송인 황기순, 김혜영이 패널로 참여했다.

도전자들의 무대가 끝난 후 등장한 임현정은 자신의 곡 ‘사랑아’를 열창했다. 임현정은 특유의 구성진 목소리와 힘 있는 가창력, 무대 매너까지 갖추며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고품격 무대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임현정은 “(도전자들의 무대를 본 후) 너무 긴장됐다. 워낙 잘하시는 분들이 다시 나오시는 거라 (도전자가 된 것처럼) 긴장했다”며 “각자 색깔을 갖고 나오셨기 때문에 그 색이 변치 않게 노력하다 보면 대성하실 거라 생각한다”고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어릴 적 도사견에 물려 큰 사고를 당한 일화를 전한 한민지는 진미령의 ‘미운사랑’을 불러 1승을 차지했다.

한편 임현정은 ‘그 여자의 마스카라’, ‘사랑아’ 등의 히트곡을 보유한 17년 차 가수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