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걸그룹 EXID의 신곡 ‘알러뷰’가 국내 음원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EXID ‘알러뷰’가 지난 22일 오전 과테말라,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핀란드, 폴란드, 아르헨티나 등 9개국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같은 날 오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레바논, 말레이시아, 태국, 아랍에미리트, 콜롬비아, 에콰도르,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 스웨덴 등 세계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걸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EXID는 국내와 글로벌 팬심을 한꺼번에 잡는 겹경사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솔지의 합류로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EXID만의 걸크러시 매력이 더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알러뷰’는 ‘I Love you like’라는 가사 이후로 전개되는 이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독특한 가사가 더해지며 새로운 EXID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아직 음악방송을 통해 EXID가 컴백 무대를 꾸미지 않은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EXID는 2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