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tudio 329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배우 서은수·안효섭·차은우·정유안·방재민의 열정만렙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 측이 파트2 공개를 기념해 꿀케미 폭발하는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의 꽃미소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파트2(9회~16회)에서는 차트 역주행을 위해 무한질주를 시작한 소울의 팀워크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고, 두근두근 삼각 로맨스는 설렘 지수를 높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 깊어진 청춘들의 이야기와 함께 더욱 풍성해신 음악들은 마지막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등 대세 배우 5인방은 파트2에서도 극강의 케미를 선사하며 극을 이끌었다. 청춘 스타들의 퍼펙트한 시너지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가 최고의 꿀잼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속에서는 물론 카메라가 꺼진 동안에도 꿀케미를 자랑하는 다섯 청춘스타의 모습으로 설렘을 안긴다.

서은수는 씩씩한 열혈 매니저 은성의 모습 그대로 어디서든 환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은수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에 극 중 은성이 지닌 긍정적인 매력까지 묻어나는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몽골에서 온 음악천재에서 소울의 네 번째 멤버로 거듭난 수용 역의 안효섭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해피 스마일’를 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내는가 하면, 소울의 에이스이자 비주얼센터 연우로 분한 차은우와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뽐내는 투샷은 파트2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에 불을 지폈다.

안효섭과 차은우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촬영장을 환히 밝히는 따뜻한 미소로 설렘을 증폭시킨데 이어 입가에 옅은 미소를 띈 채 촬영을 기다리는 모습이나 진지한 눈빛으로 모니터링을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차트 역주행을 위한 무한 질주를 시작한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등 소울 멤버들의 개성이 십분 드러난 사진들도 흥미를 더했다. 무대 위 블링블링한 아이돌 자태와는 180도 다른 무공해 매력을 보여 주고 있는 안효섭, 대기 중에도 ‘만찢’ 비주얼을 자랑하는 차은우, ‘불꽃 리더’ 태오는 온데간데없고 잔망美 넘치는 러블리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정유안, 현실 막내의 사랑스런 미소를 발산하는 ‘막내 온탑’ 이립 역의 방재민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소울 멤버들이 치킨 복장으로 광고 촬영을 하는 ‘귀염뽀짝’ 모습은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하기 까지 한다.

‘탑매니지먼트’ 제작진은 “호평 받는 완벽한 시너지의 비결은 화기애애한 촬영장과 설명이 필요 없는 청춘 배우들의 꿀케미에 있다. 한 여름에 진행된 촬영에도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서로를 다독이던 촬영 현장이었다”며 “‘소울’과 은성의 미래가 펼쳐질 파트2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파트1(1회~8회)에 이어 파트2(9회~16회)까지 모두 공개된 ‘탑매니지먼트’는 원더케이(1theK)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