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탑스타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트로트 가수 피터펀이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22일 오후 2시 피터펀의 새 앨범 ‘컴온 디스코(Come on DISCO)’가 발매됐다.

‘컴온 디스코’는 디스코 특유의 강렬하고 신명 나는 멜로디와 ‘뜬다 뜬다 뜬다 뜬다 찌르고 찌르고 흔들어 흔들어’와 같은 직설적이고 유쾌한 가사가 듣는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트로트와 디스코를 결합한 이 곡은 트로트 여왕 장윤정의 ‘당신편’ 등의 곡으로 사랑받은 작곡가 권노해만이 피터펀을 위해 맞춤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특히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5’ 홍진영 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홍진영에 이어 준우승에 이름을 올린 가수 지나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지나유는 실력파 가수로서의 면모를 발휘하며 ‘컴온 디스코’를 더욱 환상적인 트로트 디스코로 거듭나게 했다.

KBS1 ‘아침마당’ 수요일 코너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대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피터펀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피터펀은 오는 12월 15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펼쳐지는 ‘2018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동창회’에서 소속사 동료 한여름과 특급 컬래버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날 콘서트에는 ‘도전 꿈의 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박서진, 진달래, 임영웅, 명지, 성국, 천재원 등이 총출동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