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쇼박스 제공]

[코리아데일리 안승희 기자]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 강렬한 기대작 <마약왕>이 12월 19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연말 대미를 장식 하기 위해 드디어 출격한다.

<마약왕>은 개봉일 확정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국가는 범죄자, 세상은 왕이라 부른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으로 변신한 송강호의 모습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며 압도적 열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마약왕> 티저 예고편은 그간 <택시운전사>, <변호인>, <괴물> 등의 영화에서 보여준 송강호의 친근한 소시민의 모습에 더해, 노을을 등지고 선 아우라와 예고편 후반 광기 어린 모습까지 그의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대만에서 원료를 받아갖고 조선서 만들어가 그거를 다시 일본으로 갖고와 팔면은 이거 애국 아이가?”라는 이두삼의 대사는 <마약왕>의 시대적 배경이 된 ‘잘 살아 보자’고 외치던 1970년대 실제 대한민국의 모습을 복합적으로 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마약왕>은 티저 예고편으로 압도적 아우라를 보여준 송강호는 물론, 대한민국 최고 연기왕들의 열연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이다.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이희준, 조우진 그리고 특별 출연한 이성민 등 1970년대의 인물들로 완벽 변신한 이들의 독보적 크레딧과 연기 케미스트리가 뜨거운 기대를 모으며 단숨에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내부자들>과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로 약 9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청불 영화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연출왕 우민호 감독의 날 선 통찰력 역시 담아낸 작품이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2018년 대미를 장식할 영화의 결을 보여준 <마약왕>은 12월 19일(수)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