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CO(주)더콘텐츠온 / (주)메리크리스마스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아이돌 그룹 B1A4 멤버 겸 배우 진영이 수험생을 응원하고 나섰다.

오는 15일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영화 ‘내안의 그놈’(감독 강효진, 제작 (주)에코필름, 제공·배급 TCO(주)더콘텐츠온,(주)크리스마스)이 진영의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진영은 수험생들에게 “수능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모두 힘내시고요, 시험 잘 보고 나서 홀가분한 마음으로 ‘내안의 그놈’ 보러 극장으로 모두 와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빅 웃음 안겨드릴게요! 끝까지 파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사진=TCO(주)더콘텐츠온 / (주)메리크리스마스

진영이 출연하는 영화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몸이 바뀐 고딩과 아재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 진영은 숫기 없는 고등학생(동현)과 조직 사장 등 1인 2역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특유의 넘치는 카리스마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멍뭉미를 장착해 파격적이면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박성웅(판수 역)과 국민 첫사랑을 분한 라미란(미선 역), 강력한 신 스틸러로 활약할 이수민(현정 역), 김광규, 이준혁까지 합세해 조합만으로도 웃음이 터지는 캐스팅 라인을 자랑한다.

비현실적인 상황 속에 현실적인 공감을 이끌어냈던 영화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드라마가 돋보이는 코미디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내안의 그놈’은 오는 2019년 1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