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아침마당’의 수요일 코너 ‘도전 꿈의 무대’ 5연승 주역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12월 15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18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동창회’ 첫 번째 콘서트가 개최된다.

‘2018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동창회’에 출연하는 가수들은 모두 KBS1 아침마당 코너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한 이력을 갖고 있다.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매주 절실하고 감동적인 사연과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은 무명 가수 중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들을 모아 콘서트가 구성됐다.

첫 번째 콘서트에는 5연승을 달성한 주역들이 총출동한다. ‘장구의 신’ 박서진, ‘돌고돌아 트로트로’ 진달래, ‘포천의 아들’ 임영웅, ‘노래에 인생을 걸었다’ 명지, ‘어머님께’ 성국, ‘딸기하우스의 가르침’ 천재원까지 1대부터 6대 5연승자가 모두 모인다.

여기에 ‘도전 꿈의 무대’에 올라 스스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웃고살아요’ 피터펀, ‘한여름에 더위를 날려줄’ 한여름이 출연해 무대를 화려하게 꾸민다. 또 스페셜 게스트 역시 예정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18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동창회’ 티켓은 9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