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에버모어뮤직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4인조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의 노래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9일 0시 보이스퍼(정대광 김강산 민충기 정광호)는 공식 SNS를 통해 “LYRICS PHOTO 2018.11.20 VOISPER’s 1st Full Length Album”란 문구와 함께 보이스퍼의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의 리릭 티저 이미지 4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4장의 티저에는 각각 한 장에 한 명의 멤버와 함께 “고마워 나의 사람이여 넌 나를 살게 해줬어”, “어느 곳에서도 숨 쉬지 못한 내 맘이 숨 쉬고 있어”, “안녕 이젠 안녕 어제의 나”, “이겨낼 수 있을까 떨쳐낼 수 있을까”라는 가사가 등장한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아련한 표정의 민충기, 곡 작업을 하다 잠이든 듯한 표정의 정대광, 커튼 사이로 보이는 지그시 눈을 감은 정광호, 햇빛이 들어오는 침대 위에 누운 김강산의 쓸쓸한 옆모습 까지 감상적인 분위기가 의미심장한 가사와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앞서 잇달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보다 성숙해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보이스퍼 멤버들이 정규앨범을 통해서는 어떠한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보이스퍼가 지난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I Believe(아이 빌리브)’ 이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2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보이스퍼의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는 오는 2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