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투애니포스트릿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손승연이 전국투어 대장정을 고양에서 마무리 한다.

오는 10일 오후 6시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손승연의 전국투어 콘서트 ‘The MUSE 앵콜 in 고양’이 개최된다.

손승연은 전국투어의 마지막 공연인 만큼 앞서 열렸던 지역 공연에서 보여줬던 공연 구성을 새롭게 수정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역대급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손승연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통해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증명할 계획이다.

특히 압도적 가창력과 감성을 갖춘 보컬리스트로 국내외의 인정을 받고 있는 더원이 특별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더원의 합류에 고품격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손승연의 전국투어 콘서트 ‘The MUSE’는 서울, 부산, 대전, 부산 등 지역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매 회마다 열정적인 관객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SNS에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콘서트 또한 마지막 공연인 만큼 더 뜨거운 관객들의 반응 예고돼 기대를 고조시켰다.

한편 손승연은 오는 10일 열리는 ‘The MUSE 앵콜 in 고양’ 공연 이후 더 좋은 곡으로 대중들을 만나기 위해 음악 작업에 몰두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