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소희(SOHEE)와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의 특급 콜라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오후 6시 글로벌 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에서는 솔로 가수로 데뷔한 소희와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의 ‘허리 업(Hurry Up)’ 파자마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듯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세트에서 깜찍한 커플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었다.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던 소희는 대신 깜찍한 제스처, 간단한 율동을 곁들이며 파자마와 잘 어울리는 큐트 버전의 ‘허리 업’ 라이브를 펼쳤다. 우지윤 역시 청아한 목소리로 코러스와 랩을 선보이며 노래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마치 한 팀인 것 같은 두 사람의 콜라보에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가졌다. 특히 포스트 섹시 퀸으로 불릴 만큼, 매혹적인 무대를 주로 선보였던 소희의 반전 매력이 더욱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희의 솔로 데뷔곡 ‘허리 업’은 가요계 대표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맡은 곡으로, 인트로부터 반복되는 메인 루프가 중독적인 댄스곡이다. 곡의 콘셉트인 ‘글래머러스(Glamorous)’에 맞춰 소희는 엘리스(ELRIS) 활동에서 보여준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과는 전혀 다른 화려함과 섹시함을 표현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소희는 솔로 데뷔곡 ‘허리 업(Hurry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