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팝뮤직, CJ ENM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백일의 낭군님’의 마지막 OST가 공개돼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30일 정오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의 대미를 장식할 OST Part.5 ‘기억할테니까’가 공개됐다.

남성 보컬그룹 네이브로(NeighBro.)가 가창한 ‘기억할테니까’는 원득(도경수 분)과 홍심(남지현 분)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흡입력 있는 가사로 드라마 속 명장면에 어울리는 또 하나의 명곡으로 마지막 여운을 채울 예정이다.

‘기억할테니까’는 마이너 코드를 이용한 비극적인 슬픈 멜로디 라인으로 형성됐으며 피아노의 부드러운 선율에 비올라와 첼로의 연주가 얹어지며 극적인 감정을 더한다. 대미를 장식할 곡답게 극의 애절하고 슬픈 감정을 배가시킨다.

인디 뮤지션 네이브로는 이미 ‘백일앓이’ 중인 열혈 시청자로, 드라마의 가장 가슴 아픈 그리움의 감정선을 자신들의 감성으로 이번 노래에 녹여냈다.

네이브로는 뛰어난 가창력과 조화로운 화음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부드럽고 스토리 있는 음악으로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백일의 낭군님’은 ‘기억할테니까’를 포함해 스코어트랙 49곡이 수록된 OST 합본을 31일 정오에 발매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