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오프더레코드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신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데뷔 하자마자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30일 오전 9시 기준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가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8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종합 차트에서도 압도적인 실시간 판매량으로 1위에 올랐다.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루키답게 데뷔 앨범부터 아이튠즈 1위를 휩쓰는 등 아이즈원의 데뷔 열기는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지난 29일 오후 6시 발매된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는 앨범 발매 전부터 실시간 예매 판매 차트 1위를 휩쓸 정도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발매 직후 예상대로 정상 등극에 성공했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오늘 오전 9시 기준 벅스·네이버·소리바다 2위, 엠넷·지니·올레 4위, 멜론 9위 등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TOP10에 안착했다. 음원 공개 직후에는 3개 음원 차트에서 1위까지 치고 올라갔었던 만큼, 아이즈원의 데뷔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라비앙로즈’는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멤버들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처음 공개되는 아이즈원의 열정과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3시간 40분 만에 공식 채널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으며, 현재는 350만 뷰에 육박하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조회수 기록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29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Mnet 생방송과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글로벌 전역에 온라인 생중계된 이번 쇼콘은 동시 접속자 수만 최대 13만 명에 달하는 등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이 아이즈원의 데뷔 순간을 지켜봐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