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조승혁 기자] 부산에서 일가족 4명과 용의자로 추정되는 1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25일 오후 10시 31분께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있는 한 빌라에서 일가족 4명과 용의자로 추정되는 3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박모(84.여) 씨와 아들 조모(65) 씨, 며느리 박모(57) 씨는 화장실에서 발견됐으며, 손녀 조모(33) 씨는 거실에서 숨져 있었다. 이들은 둔기에 맞아 상처를 입은 흔적이 있었으며 살해 후 화장실로 옮겨진 것으로 추정됐다. 손녀 조 씨는 누군가에게 목이 졸린 흔적도 있었다.

시신을 발견한 박 씨의 사위는 이날 자신의 집에 초대하기로 한 가족들과 연락이 닿지 않자 경찰에 신고하고, 경찰과 함께 잠긴 문을 강제 개방하고 들어가 이들을 발견했다.

이들과 함께 용의자로 추정되는 30대 남성이 작은 방에 침대에 누워 숨져 있었다. 그는 질소가스를 이용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통해 이 남성이 이날 오후 4시 12분께 범행 장소로 들어가는 것을 확인했다. 그는 범행 도구로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망치 등이 들었을 것으로 추정되는 가방을 들고 있었다.

경찰은 용의자가 일가족 4명을 살해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