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8인조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의 멤버 미소, 라라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Part 1 드림노트 미소X라라의 ‘꿈꾸는 대로’가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김현중, 안지현 주연의 KBS W 새 수목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 미소와 라라가 함께 가창한 OST Part 1 ‘꿈꾸는 대로’가 삽입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꿈꾸는 대로’는 가수 정동하가 부른 ‘It's over you’와 함께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Part 1 더블 타이틀곡. 알 수 없는 미래와 사랑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고 해피엔딩을 꿈꾸는 소녀의 사랑 이야기를 표현해 김현중과 안지현의 감정선을 극대화시켰다.

미소와 라라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앞세워 이번 드라마 OST의 힘찬 포문을 열었다.

드림노트는 미소와 라라와 함께 유아이, 보니, 수민, 은조, 하빈, 한별 등 총 여덟 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오는 11월 7일 첫 번째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준우(김현중 분)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안지현 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24일 첫 방송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