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팝뮤직, CJ ENM 제공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tvN 월화드라마 시청률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 음반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24일 오후 3시부터 ‘백일의 낭군님’ OST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는 31일 정오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정식 발매된다.

‘백일의 낭군님’ OST는 거미, 진영, 엑소(EXO) 첸 등의 화려한 라인업과 체코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총 22트랙의 음원이 담겼다.

지상파 포함 월화 드라마 1위, 화제성 1위 등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 중인 ‘백일의 낭군님’은 OST의 여왕 거미를 비롯해 첸과 진영 등 믿고 듣는 뮤지션들이 OST에 대거 참여하며 극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는 평을 받아왔다.

이번 OST 앨범에는 Part 1 거미의 ‘지워져’를 시작으로 Part 2 진영의 ‘이 사랑을’, Part 3 첸의 ‘벚꽃연가’, Part 4 새벽공방의 ‘Believe’ 와 Part 5 네이브로의 ‘기억할테니까’까지 극중 원득(도경수 분)과 홍심(남지현 분)의 100일간의 애절한 감정을 녹여낸 5곡의 가창곡이 포함됐다.

이어 때로는 가볍게 때로는 아름답게 때로는 비장하며 격정적인 톤으로 사극 특유의 큰 스케일을 선사하고, 사운드 트랙만으로 두 주인공의 감정선에 이입될 수 있게 만든 체코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총 17트랙의 스코어 넘버들이 더해져 ‘백일앓이’ 중인 시청자들에게 여운을 만끽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백일의 낭군님’은 tvN 월화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지난 14화 방송은 평균 12.7%, 최고 14.3%(유료플랫폼 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로 tvN 전체 드라마 역대 시청률 5위를 차지하며, 방영만 하면 신기록을 제조하는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