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아이돌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직접 기자회견에 나선다.

더이스트라이트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남강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일부가 소속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A씨로부터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하고, 김창환 회장(총괄 프로듀서)은 이를 교사 내지 묵인·방조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일부 멤버들에게 폭언과 폭행을 했다는 의혹과 관련하여, 19일 광화문 변호사회관 10층 조영래홀에서 기자회견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어 “기자회견에는 멤버 B군이 직접 참석하여 폭행 피해 사실을 직접 증언하고, 관련 증거도 제시할 예정이며, 또한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소속사 회장과 소속 프로듀서에게 욕설과 야구방망이 폭행 등 불합리한 대우를 받았다는 의혹을 보도, 논란이 일었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최근까지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김창환 총괄 프로듀서에게 폭언을 들었고, 소속 프로듀서에게 폭행을 당해왔다고 주장했다.

이에 소속사는 김창완 프로듀서에 대해 “총괄 프로듀서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아주 어린 연습생 시절부터 시작해서 지난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애정을 가지고 부모의 마음으로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다”며 “지난 시절 조금 더 세심하게 멤버들을 헤아리지 못한 점에 대해 마음 아프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석철, 이승현, 이은성, 김준욱, 정사강, 이우진 등이 속한 10대 보이밴드로 지난 2016년 'Holla'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