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양지원 인스타그램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18일 그룹 스피카 출신 가수 양지원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양지원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를 통해 최근 가수 거미와 오랜 연애 끝에 언약식을 올린 배우 조정석과의 근거 없는 악성 루머가 지라시 형태로 퍼져나갔다.

이에 조정석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조정석 측은 “현재 배우 조정석과 관련하여 커뮤니티 등을 통해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며 “그동안 당사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기에 근거 없는 소문들에 대해서 어느 정도 감수하고, 강력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추후 악성루머, 허위사실 및 인신공격성 발언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관련 댓글 등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 라며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통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지원은 지난 14일 그룹 유니티 활동을 마치며 SNS를 통해 “할말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고맙고 사랑해” 라고 적었다. 유니티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을 통해 결성된 팀으로 지난 12일 KBS2 ‘뮤직뱅크’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양지원은 연기자로 변신한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