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코리아데일리=채민지 기자] 지난 17일 낸시랭의 리벤지 포르노 주장에 왕진진이반박하며 나서 화제다.

왕진진은 “낸시랭을 폭행한 적이 없고, 리벤지 포르노 협박 주장 또한 사실무근”이라며 “오히려 내가 폭행당했다”고 반박, 자신의 상처들을 공개했다.

그는 "낸시랭이 자신의 몸을 가누지 못할 만큼 술에 만취해서 들어온 적이 있었다. 밤을 넘겨 오전 9시가 넘도록 집에 들어오지 않다가 돌아와 소란 법석을 다 떨다가 휘청거린 것을 잡아주는 과정에서 저를 공격자로 인식하고, 남편인지를 알아보지 못해 나를 할퀴고 때린 적도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또 상처 자국이 남은 신체 사진을 매체에 공개, "저렇게 일이 벌어진 후, 낸시랭 손톱이 뒤집어지지 않았나 걱정돼 손톱을 확인했으며, 몸을 가누지 못해 고꾸라져 찍힌 멍에 멍크림까지 발라줬다. 낸시랭은 잠에서 깼을 때 무슨 일을 벌였는지 기억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가 주먹질에 발길질을 했다고 하는데, 내가 운동을 많이 해서 주먹과 손에 힘의 강도가 다르다. 그런 내가 주먹질, 발길질을 실제로 가했을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그 밖에 "낸시랭은 술을 마시면 절제력이 약해진다"며 "낸시랭이 검찰에 제출한다는 상해진단서도 허위 상해 진단서다. 낸시랭이 유명 신분을 악용해 권모술수를 꾸미고 있다. 나를 법정구속 시켜 방어 공격권을 못 하게 만들려는 시도를 포착했다. 증거도 가지고 있다. 넋 놓고 당할 수만은 없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