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유정 인스타그램

[코리아데일리=박태현 기자] ‘아내의 맛’ 서유정이 원래의 이미지와는 색다른 모습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6일 TV조선 ‘아내의 맛’에 첫 출연한 배우 서유정과 남편 정형진이 출연해 부부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서유정은 국과 김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정성스럽게 저녁 밥상을 준비했다.

서유정은 “원통형 과자 통에 넣으면 김이 부서지지 않고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며 김 보관 꿀팁을 공개했다.

한편 서유정은 방송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 출연 소감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래는 서유정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서유정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티비조선에서 하는 부부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방송을 합니다 저희 부부가 어느덧 결혼한지 1년이 넘었습니다 일년이란 시간이 결코 짧지도 않다는 걸 확인했고 그 와중에 아내의 맛이란 부부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와서. 고민끝에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하여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부부 가족 많은 분들이 나와서 리얼 버라이어티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데 저희도 그 한 프로 같이 참여 하게 되어서 감사히 생각하고 또 여러 생각과 책임감도 더 커진거 같습니다 사람 사는거 다 같고 부부들도 다 같고 서로 노력하며 이해하며 남의 편이 아니 내편으로 산다는 것이 하루하루 지내며 여러 고비들 속에 쉽지 않지만 잘 이겨내며 버티며 지내고 또한. 함들어도 웃으며. 밝게 지내려 살려 노력 합니다. 잘 지내며 살려 합니다 잘 살려고 합니다 많이 배우며 살려 합니다 지금. 이렇게 이 시간에 부부로 사는 모든 부부 들께 내가 먼저 보다 내 배우자를 먼저 생각하며 지내는 저먼저 그런 사람이 되도록 다시 저를 돌아보며 느끼며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님들 기운 내시고 서로 토닥토닥 해가며 힘든. 이 세월들 위로 해주며 예뻐해주며 잘 지내시길 또한 오늘 방송 예쁘게 봐주시길 간절히 말씀 드립니다 저희 엄마가 며칠전 그러더라고요 오래 살다보면 내편이 남의 사람한테 더 편을 든다고요 그래서 엄마가 아빠에게 그랫대요 이웃집 사람 대하듯 날 대하면 어떻겠냐고 당신또한 나또한 모르는 사람에겐. 지인에겐 친절한 우리지 않냐며. 같이 살다보면 그게. 잘 안된다며 엄마의 말을 듣고 한참을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전 엄말 토닥토닥 한다는 미소를 지었습니다 오늘 아내의 맛 10시에 합니다 다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