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여신 누구시길래 웬 화제

[코리아데일리 강유미 기자] 16일 네티즌 사이에 용인대학교가 주목을 받으면서 용인대학교 여신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는 16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용인대학교 여신 사진 한 장이 오른 것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날 인터넷에서 주목을 받는 용인대학교 여신 사진을 보면 이목구비가 매우 뚜렷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동양적인 미인의 얼굴에 화장기 없는 청순함이 돋보인다.

이러한 모습과 함께 오미조밀한 이목구비가 조화를 이루면서 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겨 싱그러운 미를 물씬 풍기게 해준다.

▲ 용인대학교 여신 (사진출처 인터넷 커뮤니터)

한편 이날 소개가된 용인대학교 여신은 여성들이 끊임없는 원하는 몸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인 얼짱으로 불리기도 한다.

한편 1953년 이제황(李濟晃)이 체육지도자 양성을 위하여 서울특별시 중구에 2년제 초급대학과정의 대한유도학교로 설립하였다. 교훈은 도의상마(道義相磨)·욕이위인(欲而爲人)이다.

초대교장으로 이범석(李範奭)이 취임하였고 1956년 재단이 대한유도회에서 대명학원(大鳴學園)으로 바뀌었으며 1971년 대학학력인정학교로 지정되었다. 1985년 교사를 현재의 위치로 이전하고, 1988년 4년제 정규대학으로 개편하였다.

1989년 재단법인 명칭이 단호학원(丹豪學園)으로 변경되었으며, 1990년 교명을 대한체육과학대학으로 변경하였다. 1992년 종합대학교로 승격하고, 1993년 교명을 용인대학교로 변경하였다.

2011년 기준 8개 대학원(일반대학원, 체육과학대학원, 경영대학원, 교육대학원, 예술대학원, 재활보건과학대학원, 태권도대학원, 문화재대학원), 6개 단과대학(무도대학, 체육과학대학, 문화예술대학, 경영행정대학, 환경과학대학, 보건복지대학)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속기관으로 중앙도서관·체육지원실·박물관·생활관·신문방송국·산학협력단·스포츠웰니스연구센터·정보관리실 등이 있고, 부설기관으로는 생활체육지도자연수원·장애인스포츠지도자연수원·학생생활연구소·인문사회과학연구소·평생교육원·학생군사교육단·산업경영연구소·골프연구소 등이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용인대학로 134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