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화제다.

찰리 푸스가 오는 11월 6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MGA' 무대에 오른다고 주최 측이 16일 밝혔다.

11월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내한 공연 시기에 맞춰 출연이 성사된 것.

찰리 푸스는 2015년 메건 트레이너와 함께한 싱글 '마빈 게이'(Marvin Gaye)로 데뷔해 '위 돈 토크 애니모어'(We Don't Talk Anymore), '어텐션'(Attention)', '원 콜 어웨이'(One Call Away)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참석이 확정돼 더욱 눈길을 끈다. 찰리푸스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정말 좋아한다"(I really like BTS's music)이라는 글을 SNS에 남기고 팬을 자처한 바 있다. 또 멤버 지민과 정국은 찰리푸스의 '위 돈 토크 애니모어'를 커버하기도 했다.

‘2018 MGA’ 에 따르면 찰리 푸스 외에도 일본 인기 보이그룹 제너레이션즈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GENERATIONS from EXILE TRIBE, 이하 제너레이션즈) 또한 참여를 확정했다.

지난 2012년 첫 번째 싱글 ‘BRAVE IT OUT’으로 데뷔한 제너레이션즈는 보컬 2명, 퍼포머 5명으로 구성된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댄스&보컬유닛그룹으로, 올해 첫 단독 돔 투어를 개최해 45만 5천 명을 동원했다.

이밖에도 앞서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등 국내 대표 가수들이 '2018 MGA' 참석을 확정했다. ‘2018 MGA’는 11월 6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