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유서를 남기고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해당 교사의 신상이 인터넷 ‘맘카페’를 통해 공개되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경기 김포경찰서는 지난 13일 오전 2시50분쯤 김포시의 한 아파트 앞에서 어린이집 보육교사 A씨(37·여)가 숨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해 신고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은 A씨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 아파트 14층에서 내리는 장면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과 A씨가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유서가 발견됨에 따라 아파트에서 투신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유서에는 “엄마 미안하다. 그런 의도는 전혀 없었다. 원망을 안고 가겠다. 어린이집과 교사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해달라’는 글을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A씨는 앞서 지난 11일 인천 서구 드림파크에서 열린 어린이집 가을 나들이 행사 때 “보육교사가 축제장에서 원생을 밀쳤다”며 아동을 학대했다는 의심을 받았다.

이후 해당 지역 인터넷 맘 카페에서는 A씨가 아동학대를 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을 뿐 아니라 일부 네티즌은 A씨 실명과 사진까지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린이집 측과 A씨가 원생 엄마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엄마도 수긍하면서 오해가 풀렸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