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배우 박지현이 화제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1박2일'에서는 경상북도 의성으로 떠난 '가을 여행 홍보 CF'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1박 2일'에는 박지현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정준영은 박지현에게 "팬입니다"라고 말했고, 이를 본 김종민은 질투를 드러냈다.

이어 정준영은 "전남친 역을 노리고 있다"며 박지현에 대한 사심을 드러냈다. 이에 주연을 맡은 김종민은 박지현에게 관심을 보이는 정준영을 보고 점차 표정이 굳어갔다.

정준영의 어필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정준영은 게임을 좋아한다며 협회에 등록된 프로 게이머라고 밝혔다. 이에 박지현은 놀라워하며 정준영을 향해 환히 웃었다. 위기감을 느낀 김종민은 박지현에게 솜사탕을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후 박지현과 '1박 2일' 멤버들은 연인 CF 촬영에 나섰다. 이에 남자주인공으로 선정된 김종민은 계곡에서 폭풍 열연을 펼며 박지현의 마음을 얻으려고 했다.

멤버들은 또 입수를 시킬까봐 걱정했다. 멤버들 우려대로 입수가 기다리고 있었다. 하지만 입수를 하게 된 사람은 남자주인공 역할 김종민 뿐. 물에서 나와 프로포즈하는 장면을 촬영하는 것이었는데, 첫 시도에 박지현이 청혼을 거절하는 바람에 입수를 두 번 하게 됐다.

박지현은 가고, 이후 멤버 6인이 베이스 캠프에 모였을 때 제작진은 엔딩 씬 콘티를 건네줬다. 윤동구 예상대로 한 사람만 찍는 것으로 돼있었다. 촬영은 다음날 파주 액션스쿨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린 제작진은 동시에 저녁 복불복을 시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