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즈원(IZ*ONE) 공식 SNS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공식 팬덤명 공모가 오늘 시작돼 18일까지 진행된다.

12일 오후 12시 1분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들을 통해 아이즈원이 공식 팬클럽 이름 공모를 공지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팬클럽 이름 공모는 12일부터 오는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에 공지된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보내면 된다. 팬클럽 이름과 의미를 비롯해 신청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적으면 된다.

중복 참여는 가능하지만 동일한 팬클럽 이름으로 중복 참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양식에 어긋날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되니 유의해야 한다. 또 동일한 이름이 접수됐을 경우 우선 참여자에게 연락이 간다.

특히 일본어와 영문으로도 공지문이 게재된 만큼 글로벌 팬들도 이번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팬덤명 후보들 중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직접 공식 팬클럽 이름을 결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팬클럽 이름을 응모한 팬에게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를 선물한다.

한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